달콤커피가 보이그룹 세븐틴과 콜라보레이션 음료를 출시하고 트레저카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코코틴 2종은 여심저격 보이그룹 세븐틴과 콜라보 음료로 코코넛의 코코와 세븐틴의 틴을 따서 ‘코코틴’으로 이름 지었다.

코코틴은 시원한 코코넛 스무디에 K4더치커피가 더해진 ‘코코틴 커피’와 코코넛 스무디에 달콤한 망고가 듬뿍담긴 ‘코코틴 망고’ 등 2종으로 구성됐으며, 무더위를 식혀줄 여름저격용 음료로 만들었다.

달콤커피는 코코틴 음료를 구매하고 세븐틴 트레저카드 4종을 모두 모아 달콤커피 앱에서 응모를 하면 세븐틴 친필 메시지 카드와 사인CD, 사인텀블러 등 다양한 세븐틴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는 오는 23일부터 내달 24일까지 한달간 달콤커피 전매장(일부매장 제외)에서 진행되며, 코코틴 신메뉴도 즐기고 세븐틴 사인이 담긴 선물도 받는 ‘아주 나이스’한 이벤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달콤커피 홈페이지와 앱(App)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세븐틴은 최근 미니 5집 앨범 ‘YOU MAKE ME DAY(유 메이크 마이 데이)’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어쩌나’로 청량미를 발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Related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