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pH-1이 들으면 들을수록 더욱 매력적인 새로운 앨범을 공개했다.

pH-1은 2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앨범 ‘스테잉(staying)’을 발매했다.

‘스테잉(staying)’은 지난 6월과 8월 각각 발표한 ‘해리(harry)’, ‘럽스(loves)’를 잇는 pH-1의 싱글 앨범으로, 타이틀곡 ‘무리야’와 Mnet ‘쇼미더머니 777’ 출연 당시 2차 경연곡으로 선보였던 수록곡 ‘홈바디(Homebody)’ 2개의 트랙으로 구성됐다.

부드러움과 강한 매력이 동시에 공존하는 pH-1 특유의 음악 스타일과 박재범, 식케이 등 유명 아티스트들과 호흡했던 떨스데이(Thurxday)의 프로듀싱이 만나 높은 퀄리티의 음악을 예고하고 있다.

pH-1은 지난 22일과 23일 오후 6시 소속사 하이어뮤직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타이틀곡 ‘무리야’ 1,2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이틀에 걸쳐 업로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아무도 없는 빈 공간에 옷가지만 덩그러니 놓여있는 첫 번째 티저 영상과 황량한 들판에 가만히 서 있다가 뒤로 쓰러지는 한 남자의 모습이 담긴 두 번째 티저 영상은 각각 어떤 의미를 지녔을지 팬들의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pH-1의 새 싱글 앨범 ‘스테잉(staying)’은 24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pH-1_[ staying ]

┃pH-1_Messge

Related Projec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