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날에프앤비의 프랜차이즈 카페 브랜드 달콤(dal.komm)이 때이른 무더위에 이색 열대과일을 활용한 신메뉴 음료를 선보인다.

이번 신메뉴는 ‘드래곤후르츠 자몽에이드’와 ‘패션후르츠 레몬에이드’ 2종이다. 휴양지 해변을 연상시키는 신선한 열대 과일과 익숙한 과일 에이드의 조합으로 톡톡 튀는 상쾌함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드래곤후르츠 자몽에이드는 강렬하고 이국적인 풍미가 가득한 드래곤후르츠에 달콤상큼한 자몽 과즙을 더해 싱그러움과 청량감을 자랑하는 음료다. 드래곤후르츠는 비타민 C를 비롯한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해외 휴양지로 여행을 떠난다면 꼭 맛보게 되는 대표적인 과일이다.

패션후르츠 레몬에이드는 패션후르츠에 톡톡 튀는 탄산과 레몬을 더해 더운 열기로 지친 몸과 마음을 가뿐하게 만들어주는 깔끔한 맛의 에이드 음료다. 휴양지의 해변을 연상시키는 패션후르츠 특유의 컬러감이 더해져 시각적인 즐거움을 더한다.

달콤은 여름 시즌마다 인기리에 판매되는 빙수를 예정보다 앞당겨 선보인다.

고운 우유 얼음에 국내산 팥과 콩가루를 더한 ‘오리지날 팥빙수’와 망고 토핑이 가득 올라가간 ‘망고 빙수’, 상큼한 생 자몽이 풍부하게 들어간 과일 샤베트 스타일의 ‘자몽 빙수’까지 총 3종이다. 자몽 빙수는 달콤 직영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달콤은 내달 30일까지 열대 과일 에이드 2종 출시 기념 스탬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이 기간 달콤 매장에서 에이드 신메뉴 2잔을 포함해 총 9잔 구매 시 제조음료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달콤 상품기획 담당자는 “이번 얼리 썸머 신제품 2종은 트렌디한 열대 과일로 만든 탄산 가득한 상큼한 에이드를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며 “일찍 찾아온 더운 여름 날씨에 해외 휴양지 여행이 그립다면 달콤의 신제품 에이드 2종과 앞당겨 출시한 빙수 3종으로 이른 무더위를 시원하게 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Related Posts